Home | Login | Contact us | English  
 
Total 31
번호 제   목
31
-남아공 섬머셋웨스트 베르헬렌 와인팜-
오늘은 남아공와인이 유명하기에 또다른 와인팜을갔다. 이름은 베르헬렌 와인팜! 남아공와인이 워낙 맛이있기에 오늘도 기대를하고 출발을했다.     입구를 들어가본다. 이 베르헬렌 와인팜은 입구부터 웅장하다. 입구부터 나의 미각을 달콤하게 자극시킨다.     문을열고들어간 순간 입…
30
남아공 케이프타운 웨스트코스트 오스트리치팜~! (타조농장)
남아공 케이프타운엔 오스트리치팜이 꾀 있습니다. 그중오늘간곳은 남아공 케이프타운 웨스트코스트오스트리치팜입니다.ㅎㅎ     입구부터 아프리카 분위기 물씬나죠 ㅎㅎ 양들이 초원이를 뛰다니고있더라구요 ㅎㅎ     이곳 남아공케이프타운 웨스트코스트오스트리치팜은 굉장히 넓…
29
꽃들이 아름다운곳 웨스트 코스트 국립공원~!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꽃이피는시즌이 가장 아름다운곳 웨스트 코스트 국립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웨스트 코스트 국립공원 표지판이 보이네요 ㅎㅎ 이제 조금만 앞으로 가서 좌회전을하면 도착지! 매표소가보이는데 ..   꽃들을 볼수있는시즌은 딱 1달! 그래서인지 차들이 줄을 …
28
감동의 세계3대 폭포, Victoria Falls !
1855년, 리빙스턴이 발견하고 빅토리아여왕의 이름을 딴, 세계 3대 폭포, 빅토리아 폭포(Victoria falls). 여행의 최대 목적이기도 했던 빅폴이었기에 아침부터 부푼기대를 가지고 차에올랐다.   빅폴은 잠비아 Livingstone 과 짐바브웨 국경에 걸쳐 이뤄져있다. 우리는 측면만 볼수있는 잠비아 파트…
27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스텔란보쉬의 베이어스크루프 와인…
자 오늘은 피노타지로 유명한 와인팜인 베이어스크루프 와인팜으로 이동했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만 유일하게 나오는 제품이라 기대가 컸습니다. 자 그럼 케이프타운에서 2번째로 오래된도시 스텔란보쉬로 출발~!       자 여긴 베이어스크루프 와인팜의 주차장입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
26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스텔란보쉬 토카라 와인팜!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스텔란보쉬의 토카라 와인팜을 왔습니다~~ 공기도좋고 배경도 좋은 토카라 와인팜^^    주차장앞에서 보여진 대형 와인농장이보여요ㅎㅎ예술이죠 지금은 포도가 자라는시즌이 아니라서 덮어놓은거에요 저건 ㅎㅎ   자 이 계단을 올라가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
25
하웃베이 듀이커아일랜드 물개서식지를 가다~!
  물개섬을 가는길이다 거의다 도착한곳이지만 ㅎㅎ 굉장히 한적한곳이다 ㅎㅎ   선착장안으로 왔어요 ㅎㅎ 화장실앞에서 비춰진 배경이에요 ㅎㅎ   선착장앞에 토속품을파는 곳이 꾀있네요 ㅎㅎ 구경도 좀하고 살까도 했지만 제가 원하는건 없었네요 ㅎㅎ   제가 표를 구매했던 매…
24
와인루트의 중심지 스텔란보쉬의 러스텐버그 와인팜을 가다!
자 첫번째 케이프타운 스텔란보쉬 와인팜 러스텐버그를 가는길이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와인이 유명한건 아시죠? 직접 남아프리카공화국에 방문하셔서 드시면 아주 값싸게 드실수있답니다. 자 가는길에 또 멋진 산맥하나가 보입니다 ㅎㅎ         러스텐버그 입구를 통과하여 맛좋은 와인…
23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볼더스비치의 아프리칸펭귄을 보러…
남아프리카 공화국엔 인도양과 대서양을 함께볼수있는곳이있지요.오늘은 인도양으로 가봅니다. 자 여기는 인도양바다에 있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볼더스 비치 펭귄마을이에요~ 자 이제 남아프리카에만 서식하는 아프리칸 펭귄을 보러 입장하겠습니다. 자 볼더스비치 펭귄마을로 입장하는 골목이에요 소방차만 들어…
22
요한네스버그 근교 사파리
감상하세요    
21
아프리카 케이프타운 여행 속에 케이프포인트와 희망봉
케이프타운 여행의 하일라이트 희망봉   케이프타운 희망봉의 최근 모습입니다. ~ 케이프타운 일일 투어 중 케이프 포인트 케이프포인트 올라가는 길 전망대에서 바라본 희망곶!의 모습 옛 뱃사람들은 희망봉을 기점으로 케이프타운으로 들어갔다. 대서양과 인도양 케이프타운 케이프포인트의 …
20
아프리카 토속품을 정복하자!!
남아공,아니 남아공뿐만이 아니라 아프리카 전역엔 굉장히 많은 토속품들이 존재합니다.남아공 케이프타운에도 토속품을 살수있는곳이 여러군데가 있는데요,하지만 이곳저곳을 가더라도 충분한 정보가 없이 어떤물건이 있는지 알지못한다면계획없이 보기만하다 끝나거나 충동구매를 할수밖에없겠죠~또 남아공 케…
19
남아공 케이프타운에서 즐기는 유럽 여행
남아공에 도착하기 전 남아공의 이미지는.... 푸른 초원에 동물들이 뛰어노는 곳이라는 착각 속에 사로잡힌 나에게 멋있게 한방 날려버린 곳이 있으니 그곳은 바로 Victoria & Alfred Waterfront!! 로빈아일랜드와 테이블마운틴 사이에 위치, 극장과 상점, 식당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거대 상업지구인 워터프론트는 …
18
남아공 여행 레서디 민속촌 관광
남아공 여행에 있어서 대표 관광지 민속촌 레서디 민속촌   레서디 민속촌에서는 남아공 대표 부족인 은데벨레, 코사, 바수투, 페디, 줄루족을 만나볼 수 있다.   각 남아공 부족들이 지내고 있는 가옥을 방문해 그들만의 특색이 담겨 있는 곳을 직접 둘러 보며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각 부족들의 다른 풍…
17
케이프타운 Kirstenbosch Craft Market 과 Hout Bay Market 에 …
한가로운 주말 저의 마미와 아침일찍부터  마켓구경에 나섰습니다~   먼저 들린 곳은 Kirstenbosch Craft Market ~! 이곳은 백인들이 주를 이루는데요. 모두 hand-made! 수공예품으로 이뤄진 것이라, 그 디자인과 퀄리티가 독특하고 남달랐어요. 아기자기한 악세사리 공예품부터 독특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
 
 
 1  2  3  
and 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