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Contact us | English  
 
Total 128
번호 제   목
한국과 남아공의 컨퍼런스 행사--
    여긴 이제 행사장입니다.   행사를 진행하구 있구요..   행사가 끝난후 기념촬영을하였습니다. 요하네스버그 샌튼선 호텔(Sandton Sun Hotel)에서 열린 남아공과 한국간 컨퍼런스 행사   양국간의 정부인사들과 뜻깊은 행사에 아프리카투어스토리가 일조하게 되어 영광이었…
[아프리카여행] 신나고 혼빠지게 놀았던 여행 (개요)
•추진배경: 11년 12월 4일 결혼한 우리는, 직업특성상 바쁜 시즌으로 인하여 진정한 신혼여행은 나중을 기약하고 신혼여행을 제주로 짧게 다녀옴. 평소 신부의 호전적인 성향과 신랑의 2012년 새해소망(extreme sport)을 성취하고자함.•추진경과: 신혼여행지를 네이버로 여행지를 물색하던 중 칸쿤,유럽을 제치…
[남아공,보츠와나,스와질랜드]태권도 평화봉사단 시범 - 스와질… (1)
남아공, 보츠와나, 스와질랜드 태권도 평화봉사단은 보츠와나 가보로네에서 일정을 마치고 차량을 타고 스와질랜드 수도인 음바바네까지 마지막 공연을 위해 이동 했습니다.   아프리카 태권도 평화봉사단 팀의 마지막 공연은 스와질랜드 수도인 음바바네의 스와질랜드 대학교에서 이루어졌습니다.   …
[MBC 도발청춘] CapeTown 둘째날에서부터 족장님 인터뷰까지 고…
케이프타운에서의 두쨋날 시차적응과 함께 수영장을 보며 상콤하게 Visitor Centre 로 ㄱㄱ씽~   투어리스트 버스를 찍고 있는 종태형 새빨간 2층버스와...................... 텅빈.... 인기없는 버스 ㅠ   첨에 인터뷰 하자고 하니 싫다고 하시더니.... 막상 카메라를 들이대니 너무너무 친절하게…
알렉스 아프리카 남아공 포트엘리자베스 여행 하다~~
이번에 알렉스씨가 포트엘리자베스에 촬영으로 오시게 되어 방송코디를 맡게 되었다.   정말 티비나 언론에 보인 분위기 그대로인거 같다. 부드러우며 쿨한 성격...       알렉스의 아프리카 체험에 네티즌 "너무나 멋지고 아릅답다" 이구동성       [시사서울] '로맨틱 가…
이문세와 함께한 아프리카 여행~ 촬영 후기입니다 (2)
안녕하세요, 족장입니다.이문세, 이영현씨와 함께한 남아공 더반 여행 후기 2탄 들어갑니다~~남아공, 아니 세계 최고인 드라켄스버그 소년합창단과의 합동콘서트 다음날 이영현씨와 이문세밴드 일행은 남아공 더반에 있는 Phezulu Safari Park (페줄루 사파리 파크)에서 다음촬영을 진행합니다.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여유…
sbs 모닝와이드와 남아공 족장이 추천하는 남아공여행 그리고 케…
        남아공에 꼭 그리고 케이프타운여행에 꼭 가보아야 할 곳을 보여주는 지도와  내용입니다.   물개섬,펭귄비취 그리고 희망봉~~ 꼭 가보야 할곳이지요.   그리고 특별하게 이곳을 여행하고 싶다면 파티버스로 가는 것은 어떨까요?   버스 안에서 듣고 싶…
한국 오페라의 큰손인 박칼린씨와 함께한 추억들.
얼마전 남자의 자격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박칼린씨를 보고 예전에 박칼린씨와 함께 했던 남아공에서의 나날들을 떠올려 봅니다.   ICOH(International Congress of Ocupational Health 009 : 2009 국제산업보건대회)가 남아공 케이프타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지난 해 3월달 열렸습니다.   국제 산업 보건…
128
고등학교 동창들과의 추억여행 2편
셋째날 일정은 케이프타운여행의 백미 사파리였습니다.아침일찍 호텔에서 출발하여 케이프타운에서 3시간정도 떨어진 아퀼라 사파리라는 곳에 도착했어요. 날씨도 화창한 것이 사파리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아침에 여유있게 도착해서 사파리 출발전 라운지에서 한 잔하고 식당에서 점심밥도 먹었습니다. 가이드님 말씀으로…
127
케이프타운의 명물 그릭피셜맨(남아공 케이프타운 여행)
지난 주 워터프론트에서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인 그릭 피셜맨을 다녀왔습니다!   그릭 피셜맨은 이름에서도 알아챌 수 있듯이 지중해식 해산물을 파는 곳인데요, 멀리에 그릭피셜맨 간판이 보입니당 배가 더 고파지는 것 같아요 헤헤   가까이 가보니 보이는 작은 라이트박스에 붙어있는 식당메뉴에요 …
126
케이프타운 롱스트리트 - Nom Nom
케이프타운 롱스트리트에 있는 맛집인 클레이 오븐이 다른 이름으로 바꾸었다는 제보를 듣고 곧바로 출동했습니다.뭐가 바뀌었을 까요?원래는 클레이 오븐이었는데 놈놈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클레이 오븐이라는 이름을 참 좋아했었는데 아쉽네요. 주인이 바뀌어서 이름도 바꼈다고 합니다. 놈놈이라는 이름은 뭔가 우…
125
[케이프타운]골드아프리카. 볼것많고 먹을것 많은 감동적인 저녁…
지난주 드디어 케이프타운의 명소 골드아프리카를 다녀왔습니다!   케이프타운 중심가에 위치한 금박물관옆에 있던 골드아프리카는 바다쪽에 조금 더 가까운 그린포인트라는 지역으로 이사했어요!(한 차로 오분정도의 거리입니다)   족장님께 전해 들은 말로는 교수 박칼린님이 케이프타운에 오셨을 때,골…
124
[요하네스버그]선시티와 필란스버그 사파리투어!
오늘은 남아공에서 아주 유명한 리조트와 사파리를 다녀왔습니다!   남아공 최대 휴양시설 선시티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국립공원 필란스버그 게임 드라이브입니다! 스케줄은 두개중 한개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아침조와 일몰조입니다!저희는 필란스버그의 동물들과 선셋을 함께 보기 위하여 일몰조를 선택하였는…
123
고등학교 동창들과의 추억여행 1편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큼맘먹고 고등학교 동창들과 케이프타운으로 추억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휴가 맞추는 것부터 여행준비까지 정말 힘들었는데 아프리카투어스토리에서 잘 도와주셔서 여행을 잘 끝마칠 수가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후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우리는 케이프타운에 저녁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
122
2014 더반 인다바를 참가한 후기입니다~~~
인다바에 참가하려고 더반에 도착했다.인다바는 1년에 한 번씩 아프리카에서 열리는 투어리즘 비지니스 관련 컨퍼런스다. 아프리카에서 투어리즘에 일하는 종사자들은 거의 다 모인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스켈이 정말 큰 컨퍼런스인데 이번에는 더반에 열여서 더반으로 왔다.더반은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항구이다. 여기 …
121
[요하네스버그]샌튼시티 슬로우라운지 & 스테이크 하우스
오늘은 아프리카투어스토리 회사미팅이 있는 날!   족장님께서 샌튼시내에 있는 멋진 장소로 예약해 놓으셨다는데요,웹사이트를 먼저 방문해보았어요, 아주 바쁜사람들을 위한 라운지라네요!아주 바쁜 사람중에 한사람이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아졌어요! 기대됩니다 :) 멋진 건물을 들어서서 회의장소에 가까워질 수…
120
[요하네스버그]N1풍경과 샌튼시티!
지난달 케이프타운에서 차를 타고 15시간을 달려 남아공 최대도시 요하네스버그를 다녀왔습니다! 긴 여정을 위해 새벽에 출발한 저희는 멋진 해돋이와 함께 광활한 남아공의 하늘을 볼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밖에 나와 탁트인 풍경을 보니 마음도 가벼워졌고 멀리 보이는 산과 산중턱에 있는 구름조각들을 보니 신…
119
미현이의 케이프타운 여행기 - 케이프타운 맛집 1890 House Sush…
오랜 아프리카여행으로 지친 몸을 달래주기 위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시를 먹으러 갔어요.케이프타운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맛집 검색결과 1890 House Sushi라는 곳을 발견했어요.구석에 있어서 찾기 힘들었지만 숨은 보석같은 곳이었습니다.케이프타운에 있는 1890 house Sushi 레스토랑이에요. 날씨도 춥고 …
118
[케이프타운 맛집] - HAIKU
케이프타운에 있는 워터프론트 식당 중 HAIKU라는 식당에서 식사를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해드립니다.HAIKU 식당은 아시아 음식 전문점인데요 퓨전 아시아음식과 인도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식사를 하고 봤더니 케이프타운 아시아 음식점 중 랭킹 10위 안에 드는 맛집이었네요.입구에 들어오자 마자 식당에…
117
[남아공 케이프타운여행] - 안토니 루퍼트 와이너리
남아공하면 와인이 정말 유명해서 이번에 케이프타운으로 여행을 간김에 와인투어를 다녀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프랜치 훅이라는 도시에 있는 안토니 루퍼트 와이너리에 다녀왔어요. 안토니 루퍼트 와이너리 전경이에요. 한국에서는 아직까지 그렇게 유명하지 않지만 남아공 내에서는 꽤 고급와인에 속하는 명품 브랜드입니…
116
남아공 케이프타운 맥주가 맛있는 곳 : Den Anker
  남아공 케이프타운 워터프론트에 있는 맥주가 맛있기로 소문난 Den Anker라는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벨기에 전통방식으로 맥주를 직접 만들어서 파는 곳입니다. 독일맥주를 만들어서 파는 곳은 많지만 벨기에 방식으로 맥주를 직접 만들어서 파는 곳은 케이프타운에 Den Anker가 유일합니다.    …
115
남아공 케이프타운 분위기 좋은 식당 : 그랜드 카페
남아공 케이프타운에서 정말 분위기 좋기로 유명한 그랜드 카페라는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신혼부부나 커플들이 간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씨푸드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인데 정말 괜찮아서 후기 올려드립니다.    역시 남아공 케이프타운에서 알아주는 고급식당답게 …
114
[남아공 케이프타운여행] - 올드비스킷밀
남아공 케이프타운 올드 비스킷 밀이라는 로컬마켓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아프리카여행, 남아공여행, 그리고 케이프타운여행은 아프리카투어스토리와 함께♥ 올드비스킷밀은 남아공 케이프타운에서 열리는 로컬마켓입니다. 남아공 케이프타운 근처에서 농업에 종사하는 거의 모든 사람…
 
 
 1  2  3  4  5  6  7  8  9  
and 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