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Contact us | English  
 
 
작성일 : 11-10-14 17:11
알렉스 아프리카 남아공 포트엘리자베스 여행 하다~~
 글쓴이 : 케이프타운…
조회 : 5,812  

이번에 알렉스씨가 포트엘리자베스에 촬영으로 오시게 되어 방송코디를 맡게 되었다.
 
정말 티비나 언론에 보인 분위기 그대로인거 같다. 부드러우며 쿨한 성격...
 
 
 
알렉스의 아프리카 체험에 네티즌 "너무나 멋지고 아릅답다" 이구동성
 
 
 
[시사서울] '로맨틱 가이' 알렉스의 다양한 매력들이 공개돼 화제다.
 
그간 로맨틱 가이로 많은 여심을 사로잡은 알렉스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케이블TV XTM의 리얼스타다큐 '스타 앤 더 시티 알렉스 in 남아공'을 통해 거친남과 순수남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월드컵 열기로 뜨거웠던 지난 7월초 남아공의 아름다운 항구도시 포트 엘리자베스를 찾아 아프리카의 대자연을 만끽하고 돌아온 알렉스는 그곳에서 다양한 남아공 체험기를 하고 돌아온 것.
평소 매너남과 부드러운 이미지로 널리 알려진 알렉스는 이번 여행에서 아프리카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로 불리는 아프리카 모터레이스 챔피언 '구구줄루'를 만나 오프로드 드라이빙에 나섰으며, 이날 알렉스는 거친 아프리카의 오프로드를 거침없이 질주해 주위를 놀라게 하며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남성적인 매력을 뽑냈다.
또한 알렉스는 남아공 사파리 투어에 나서 아프리카의 아름다운 자연을 전하며 자연인 알렉스의 내츄럴 모습과 함께 사파리의 아기 기린 멜빈에게 직접 젖병을 물리고 우유를 먹이고, 아기 암사자 시바와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순수한 동심으로 돌아간 알렉스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 전 알렉스의 다양한 매력의 사진들과 영상들을 접한 네티즌들은 로맨틱가이 알렉스의 남성적인 모습이 너무 멋있다." "아프리카의 멋진 배경과 알렉스의 순수한 미소가 너무 잘 어울린다.", "동물을 대하는 알렉스의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져서 너무 아름답다."등 방송전부터 알렉스의 다양한 모습에 환호를 보내고 있다.
 
 
 
남아공 떠난 알렉스, 화보같은 여행 사진 공개 "그림같아~"
 

 
 
 
[티브이데일리=김하진 기자] 로맨틱 가이 알렉스의 화보같은 여행사진이 공개됐다.


케이블 TV XTM 'STAR N the CITY-알렉스 in South Africa'(알렉스 in 남아공)촬영으로 지난 7월 남아공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에서 돌아 온 그는 그 곳에서 찍은 사진과 감상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주위의 자연과 어우러져 마치 화보같은 느낌이다. 알렉스는 이 여행에서 "순수한 아이들을 통해서 좋은 추억을 얻었다"며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


알렉스의 가슴 따뜻한 남아공 여행과 더불어 그의 남성다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입 방송은 20일 밤 10시 XTM에서 만나 볼 수 있다.